티스토리 뷰
목차
연패를 끊어내고 귀중한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. 손흥민 선수는 2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 내 최고 평점으로 활약했습니다. 위기의 토트넘을 구해낸 손흥민 선수, 하이라이트 영상과 앞으로 남은 경기 일정 확인해 보겠습니다.
토트넘 브렌트포드
경기 시작과 함께 음뵈모의 그림 같은 발리슛이 득점으로 연결되면서 0-1 브렌트포드가 앞서가기 시작합니다. 23초 만에 기록된 득점으로, 토트넘이 오늘도 어렵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.
토트넘은 상대 빌드업 과정에서 압박을 통해 실수를 유발했고, 결국 솔란케가 토트넘 데뷔골을 기록하며 1-1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.
다음은 손흥민의 미친 활약이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. 손흥민은 슈팅보다는 팀 승리를 위해 어떻게든 볼을 연결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게 보였는데요. 손흥민의 어시스트로 브레넌 존슨의 역전 골이 들어가면서 2-1 승기를 잡은 토트넘은 후반 메디슨의 추가골로 3-1 대역전승을 기록했습니다.
이 과정에서 손흥민 선수는 2 어시스트를 기록했고, 전반적으로 큰 활약을 하며 팀 최고 평점을 기록하였습니다. 축구 통계 사이트 소파스코어는 손흥민에게 양 팀 최고 평점인 8.7점을 부여하였습니다. (어시스트 2개, 키패스 7회, 빅찬스생성 2회 등)
토트넘 경기일정
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승점 3점을 확보한 토트넘은 10월까지 추가 4경기를 가집니다.
- 토트넘 대 맨유 : 9/30, 0시 30분
- 토트넘 대 브라이튼 : 10/7, 0시 30분
- 토트넘 대 웨스트햄 : 10/19, 20시 30분
- 토트넘 대 크리스털 팰리스 : 10/27, 23시
중~하위권 팀들과 매치를 앞두고 있어, 연승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. 10월까지 최대한 승점을 확보해야 연말 박싱데이까지 치열한 순위 경쟁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
지금까지 걸어온 발자취만으로 손흥민 선수는 훌륭한 기록을 남겼습니다. 앞으로 얼마나 더 큰 업적을 남길지,, 손흥민 선수 선전하길 기원합니다.
오늘은 토트넘 브렌트포드 경기 하이라이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. 손흥민 선수가 2 어시스트로 위기에 빠진 토트넘을 구해내는데 앞장섰는데요. 개인적으로도 유럽 통산 100호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또 한 번의 역사를 써 내려가게 되었습니다. 이날 2 도움을 추가한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64 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 역대 프리미어리그 어시스트 단독 2위에 올랐습니다. 이 기록은 프리미어리그 전체에서도 10위권대로 앨런 시어러, 가레스 배리와 함께 공동 18위에 올랐습니다.
함께 읽으면 좋은 글